선교(仙敎) 창교 20주년 '신성회복대법회' 개최 _시사코리아 2016.4.10

Author : Korean Traditional Religion 선교(仙敎) / Date : 2016.04.14 21:58 / Category : 언론속의 선교(仙敎)/신문 방송

재단법인선교 _언론속의 선교 소식

시사코리아 _선교창교 20주년 '신성회복대법회' 개최 _2016년 04월 10일 [21:56:00]

 

 

 

 

 

전체기사보기
편집  2016.04.14 [21:04]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선교 창교 20주년 ‘신성회복대법회’ 개최

 
윤혜진 기자

 

(시사코리아=윤혜진 기자) 한민족고유종교인 재단법인선교가 창교 20주년을 맞아 대외선포식 및 포덕교화사업을 위한 신성회복대법회를 열었다.
 
지난 9일 김대중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이번 기념행사는 재단법인선교가 주최하고 선교총림선림원이 주관했다.

 

 

 

▲ 선교창교 20주년 ‘신성회복대법회’     © 윤혜진

 

 


이날 행사는 소청법회를 시작으로 대법회, 선교종정의 법문, 수향의식 순으로 진행됐다.
 
선교창교주 취정원사는 법문을 통해 “1997년 팽창하던 세상이 정신으로 정회하기 시작하는 때인 귀원일체환시시에 환인하느님께서 하늘의 큰 빛을 일으키시어 상왕자에게 고유하시고 시정원주와 합일하여 선교를 창교하게 됐다”고 선교창교의 의미를 알렸다.
 
이어 취정원사는 “하늘로부터 내려온 환인 하느님의 씨앗인 신성을 회복해 온 인류가 마음을 하나로 해 생명력의 근원으로 바르게 돌아가야 하는 ‘일심정회(一心正回)’ 하자”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하늘과 땅과 사람이 하나가 되는 천지인합일하여 승선의 도를 일깨우는 게 선교의 첫 걸음이다”고 말했다.
 
1997년 대창교한 선교는 환인·환웅·단군 삼성(三聖)을 한민족의 성인으로 숭배하며 환인(桓因)을 신앙대상으로 하는 민족대종교이다.
 
한편, 한민족고유종교인 선교는 소외된 이웃을 내 가족으로 보살피는 일에서 시작되어야 한다는 포덕교화사업의 일환으로 광주시 (사)들꽃영토 청소년성장공동체를 방문 후원하고, 순천시 예광마을 후원 봉사활동 등 선교의 사회봉사 이념을 실현하고 있다.
 
윤혜진 기자(manito2626@daum.net)

 

Tags : , , , , , , , , , ,

Trackbacks 0 / Comments 2

  • 녹진당 2016.05.03 01:50 신고

    선제들의 청에 응하시어 신성회복대법회를 통해 가르침을 주신 취정원사님께 귀의합니다.

    REPLY / EDIT

  • lovelyseongyo 2016.05.03 19:03 신고

    하늘과,땅과, 사람이 하나가되는 천지인합일하여 승선의 도를 일깨우는 선교~
    일심정회합니다...()

    REPLY / EDIT

Blog Information

선교(仙敎)

"선교(仙敎)"는 1997년 정축년, 선교환인집부회 취정(聚正) 박광의(朴光義) 원사(元師)께서 환인(桓因) 하느님을 신앙하는 민족종교로 창교하시고, "선교종단(仙敎宗團)"을 설립하시어 "대한민국의 종교"로 등록되었습니다. 선교(仙敎)는 한민족의 제천의식(祭天儀式)과 선도(仙道)를 수행하는 선풍(仙風)을 종교적으로 체계화한 천지인합일(天地人合一) "정회(正回)의 종교"로써, "한민족 하느님 사상의 부활"을 위해 정진하고 있습니다.

Search

Recent Comments

Copyright © 선교신앙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