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민족 고유종교 선교

하느님 환인(桓因)을 신앙하며 천부인(天符印)의 진리로 온 인류의 신성회복을 실현합니다.

2021/03/22 2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 환인(桓因) 환국(桓國) 환기(桓紀)를 정의하다

※ 본 콘텐츠는 저작권과 관련합니다. 무단 사용시 법적책임을 지게됩니다. 환인 桓因 상천궁극위 하느님 환인상제(上天窮極位桓因上帝) _ 취정원사 한민족 하느님 사상 “환인(桓因)은 온 세상을 창조하고 온 누리를 빛으로 주재하는 하느님이다. 문자적인 의미로 ‘환桓’은 온 세상을 빛의 진리로 주재하는 존재라는 뜻이며, ‘인(因)’은 생무생일체를 창조한 우주의 근원 하느님이라는 뜻이다.” “오랜 옛날 환인(桓因)께서 사백력의 하늘에서 홀로 신으로 화하시어 우주 생무생일체를 창조하시고 하늘의 교화를 내리시니 천지만물의 근원(根源)이 비롯되었느리라.” _ 선교경전 《선교전(仙敎典)》1997.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 著. “환인(桓因)은 상천궁극위(上天窮極位)의 하느님이시다. 환(桓)은 하늘과 땅 사이 천지간(亘)을 ..

한국의 선교, 24절기 춘분 "산천재" 인류의 생명구원과 신성회복 기원

선교 仙敎 / 선교의례 仙敎儀禮 / 산천재 山川齋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 환기9218 선기55 선교개천25년 신축년 산천재 봉행 仙敎宗團財團法人仙敎 桓紀九二一八 仙紀五十五 仙敎開天二十五 辛丑年 山川齋奉行 민족종교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仙敎)에서는 24절기 춘분(春分) 절기에 대한민국 산천의 정기회복을 위해 산천재(山川齋)를 봉행합니다. 민족종교 선교종단 재단법인 선교(仙敎)에서는 24절기 춘분(春分) 절기에 대한민국 산천의 정기회복을 위해 산천재(山川齋)를 봉행합니다. 선교(仙敎)의 춘분 절기 산천재(산천위령제)의 의미는 선교 창교주 취정원사(聚正元師)님의 "대한민국 산천은 선교(仙敎)의 성지(聖地)이며, 선교(仙敎)는 하느님 환인(桓因)의 나라 대한민국 산천을 수호할 사명을 갖는다"는 산상교유에 따른..

선교의례/도제 2021.03.22